뉴스/이벤트 NEWS / EVENT

도쿄스테이크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언론보도 

도쿄스테이크, 본사·가맹점 간의 강력한 연결고리
  • 등록일 2018-06-18
  • 조회수 1674

 

도쿄스테이크, 본사·가맹점 간의 강력한 연결고리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주 간의 ‘갑질 논란’이 그 어느 때보다 거센 요즘,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의 '도쿄스테이크'는

본사와 가맹점주 간의 단단한 결속력이 돋보이는 브랜드다.


 

◆ 외식 프랜차이즈 업력 20년, 530여개 매장 노하우를 고스란히 

신생 외식 프랜차이즈의 경우 식자재 공급이나 메뉴 개발, 매장·인력 관리 등 운영에 필수적인 요소들을 고루 갖추기 어렵다. 

 


그러다 보니 인지도가 떨어지기 전에 가맹점을 빠르게 확장하는 전략을 취하는 곳들이 많다.
반면 '도쿄스테이크'의 본사인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은 '국수나무', '화평동왕냉면' 등 5개 외식 브랜드로 연매출 500억 이상 규모를 갖추고 있는 탄탄한 외식 기업.
전국 53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인프라 측면에서 타 브랜드와의 비교 우위가 확실하다.
 
 
 
 
 

 

창업문의
패밀리
브랜드
  • HAPPY BRIDGE
  • 국수나무
  • 화평동
  • happy coop tour
  • (주)해피브릿지 공주공장
  • HBM협동조합경영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