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개 BRAND

다양한 일본 정통 음식들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차별화 포인트 

  • 업력 20년의
    전통있는 외식기업

    01

    전국 가맹점 500여개의 국수나무 본사에서 검증된 제 2브랜드 "도쿄스테이크". 전국 물류 배송 및 익일 배송 시스템 구축과 직영제조 공장으로 제조 기술로부터 브랜드 차별화를 이끕니다. 농산물직거래 및 구매전문 MD활동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로 안전한 식재료를 공급합니다.
  • 02

    스테이크와 숙주나물의
    특별한 조화

    포크와 칼로 우아하게 써는 기존의 서양식 스테이크 문화에서 탈피!
    일본의 유명한 고베 지역 스테이크랜드를 표방하여 썰어 나오는 스테이크에
    숙주나물을 함께 곁들여 간편하게 젓가락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 일본 현지 직수입한
    식재료

    03

    파스타 소스 등 현지 식재료를 직수입하여 일본 본연의 맛을
    더욱 살렸으며, 수입 시 일본에서 1차로 방사능 검사를 실시한 후,
    2차로 수입통관 절차에 따라 수입 샘플을 식약청에 제출하여 검증하므로
    안전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 04

    다양한 일본식
    메뉴구성

    스테이크를 비롯한 파스타, 커리, 샐러드, 튀김 등 다양한 일본식 메뉴를
    우리나라 문화에 맞게 재컨셉하여 트렌디한 퓨전 음식을 제공합니다.
  • 가성비 좋은 아이템 구성

    경기침체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좋은 아이템 구성, 이제 특별한 날에만 찾는 스테이크는 그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테이크와 파스타의 진입장벽을 확 낮췄습니다!

  • 전문인력이 필요 없는 간편 조리 시스템!

    메뉴의 90% 이상이 본사에서 개발한 소스와 직영 물류 식재료를 사용하여 초보자도 창업 가능! 조리교육부터 레시피까지 모두 맞춤형 교육이 제공되어 전문 요리사 없이도 변하지 않는 음식의 맛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18 ~ 32세 남녀 젊은 연인

    다양한 문화를 쉽게 수용하고 프랜차이즈 음식점 방문율이가장 높은 18 ~ 32세 남녀( 72.8%), 젊은 연인과 친구를 핵심 타깃으로 도쿄스테이크를 선물합니다.

  • 식(食)을 넘어 문화로 “도심 속 작은 일본”

    음식이 주는 다양한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일본 특유의 문화를 인테리어로 녹여 “젊고, 작게” 컨셉화 한 것이특징입니다.

창업문의
패밀리
브랜드
  • HAPPY BRIDGE
  • 국수나무
  • 화평동
  • happy coop tour
  • (주)해피브릿지 공주공장
  • HBM협동조합경영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