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개 BRAND
다양한 일본 정통 음식들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
-
건강하고 맛있는 고기를
제공하겠습니다. - 도쿄스테이크는 호주 남단에 위치한 섬 “타즈매니아”산 등심과 부챗살만을 사용합니다. 타즈매니아는 세계기상기구( WMO)가 사람이 거주하는 곳 중 가장 공기가 깨끗한 곳으로 지정할 정도로 청정 자연환경으로 인해 우수한 품질의 축산물 산지입니다. 풍부한 강수량으로 연중 목초 생산이 가능하고 내륙에서의 질병 전염이 차단되며, 정부가 축산물 성장촉진제 사용을 금지해 쇠고기의 안전성을 인정받은 지역입니다.
-
-
주문즉시요리
도쿄스테이크는 언제나 주문 즉시 조리로
최상의 맛을 제공합니다.
-
-
-
부담없는 가격
도쿄스테이크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겠습니다.
-
-
-
신선한 재료
도쿄스테이크가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와
신선한 재료로 최상의 맛을 선사합니다.
(당일배송, 주 6회 배송)
-
-
-
일본풍 인테리어
고객층 성향에 맞춰 내추럴하고 아기자기한
일본풍 인테리어를 그대로 구현합니다.
-
- 일본 명소의 맛
-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현지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명소의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입니다. 일본 속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느낌의 이색적인 공간을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일본식 스테이크와 파스타, 라멘, 덮밥, 커리 등 다양한 일본 정통 음식들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캐주얼 외식 공간
소비자를 위한 캐주얼 외식공간이라는 도쿄스테이크의 모토를 신화속에서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유니콘을 목마로 형상화하고
밝게 웃는 입모양을 표현하여 메인 타깃인 18~32세의 젊은 여성과 연인들에게 강하게 어필하여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주는
외식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